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ANNER
OPEN
CLOS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BestReview 베스트후기

BestReview 베스트후기

월간 베스트 상품 사용후기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품질과 디자인 모두 가성비를 뛰어 넘은 신혼 가구로 칭찬 많이 들어요.
작성자 kaareklint (ip:)
  • 작성일 2021-06-03 17:19: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8
평점 0점




[ 본 후기는 5월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 


 CLAM 301 테이블 후기 •


클램테이블 출시 전부터 인스타에서 보고 마음에 들어서 청담점에 전시상품 나오자마자 실물을 보러 갔어요.

역시나 너무 마음에 들어 바로 선주문하고 출시되기까지 오래 기다려 배송받아 일주일 남짓 쓰는 중입니다.


30평대 신혼집에 1600 사이즈, 오크/화이트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했는데 화이트 오크 컨셉의 거실에 찰떡으로 잘 어울려 만족스럽습니다.

오크 다리가 밝고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도 상판이 밝은 그레이 자연석 느낌으로 눌러줘서 너무 가벼워 보이지도 않아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밝은 느낌으로 주방과 거실을 분리해주면서도 집을 좁아 보이지 않게 해요.


자연석 느낌이 자칫 차가워 보일 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구요, 

오히려 적당히 마블링된 색상이 아예 단색인 것보다 훨씬훨씬 고급스러워요.


카레클린트답게 원목 다리는 암수 결합이 짱짱해서 헐렁거린다는 느낌이 전혀 없어요.

상판이 분리형이면서 미끄럼 방지 실리콘으로 고정하는 방식인데, 처음에는 상판이 들리거나 할까봐 불안한 생각이 들었는데

사용해보니 식탁을 밀어 이동할 때도 일체형처럼 잘 고정되구요, 오히려 이런 고정 방식이 접착제를 쓰거나 하지 않아 냄새도 안 나고 깔끔해요. 

이사할 때도 편할 것 같구요.

상판이 묵직해서 걱정처럼 잘 들리거나 하지 않고, 오히려 다리를 무게감 있게 눌러줘서 식탁이 더욱 단단하게 느껴져요.


광고처럼 뭐든 흘려도 잘 닦이고, 하루동안 말라 붙은 빨간 양념도 물들지 않고 잘 닦였어요. 

자연석 느낌의 오돌토돌한 질감도 막상 손으로 만지면 부드럽게 느껴질 정도로 얕아서, 소스 등이 낀다거나 하는 일은 없어요.


601 체어랑 세트 느낌으로 같이 구매했는데, 정말 세트 느낌으로 찰떡이고 

제가 바라던 대로 등받이가 상판 위로 많이 튀어나오지 않아 너무너무 깔끔해요.


신혼 가구라서 식탁도 정말 많이 보고 다녔는데 수입 포세린 식탁에 이 정도 가격대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했는데 

품질과 디자인 모두 가성비를 뛰어 넘었네용 정말 만족합니다♡



  601 오크 사이드 체어 [패브릭] 후기 •


신혼 가구 고르면서 카레클린트 매장 방문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601 체어에 앉아 보고 

착석감에 너무 반해서 식탁을 고르기도 전에 이 의자에 맞춰서 식탁을 사야겠다고 생각했을만큼 너무 마음에 들었던 의자입니다.


미관상으로도 식탁 위로 많이 튀어나오지 않아 집을 깔끔해 보이게 하고, 화이트 우드 컨셉의 신혼집에 아주 잘 어울려요.

등받이 위의 손잡이 촉감이 중독적으로 만지고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좋습니다 ㅎㅎ 

동글동글하고 부드러워 손에 착 감기고 의자를 잡고 움직일 때 너무 편해요.


카레클린트답게 암수 짜임이 아주 단단해 의자가 흔들거린다거나 하는 불안함은 전혀 없구요, 

남편이 키도 크고 덩치도 큰 편인데 좌방석도 다른 의자에 비해 큰 편이라 앉았을 때 좁은 느낌도 없다고 해요.


그리고 이 의자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등받이입니다.

식탁 의자 고르면서 정말 많은 의자에 앉아봤는데 이 의자처럼 적당히 폭신하면서도 등을 이만큼 잘 받쳐주는 의자는 없었어요.

디스크 있는 분들 강추입니다 ㅎㅎ 


저희 부부는 이 의자 덕에 밥 먹을 때는 물론이고, 간단한 업무나 책 읽는 것도 식탁에서 이 의자에 앉아서 한답니다 ㅎㅎ

등받이 각도가 너무 예술이에요. 

저와 신랑은 키가 20cm 넘게 차이나는데 둘 다 느끼는 허리의 편안함은 거의 비슷합니다.


색상도 크림색, 베이지색 두 개씩 사서 교차로 놓았는데 단조롭지 않으면서 깔끔하고 

패브릭이라 화이트 오크 원목과 아주 잘 어우러져 집을 밝고 코지한 분위기로 만들어줍니다.


패브릭 식탁 의자라 음식물 오염이 조금 걱정됐는데 세탁 가능한 분리형 커버이고, 

패브릭 자체도 탄탄해서 자주 세탁해서 쓰면 오히려 위생적일 것 같아요.


새로 나온 클램 301 테이블과 같이 쓰는데 완벽히 세트처럼 어우러집니다.

신혼집 인테리어 중 식탁+식탁 의자 칭찬 많이 들어요^^ 정말 만족합니다♡

첨부파일 large (15).jpg , large (14).jpg , large (1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crol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