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말 제품 배송 받고, 상품에 하자가 있어 사진 전송하고 교환 요청했습니다.
식탁1, 의자2, 거실테이블,
오늘은 5월 2일입니다.
계속 전화하면, 배송해드리겠다....
배송업체에서 연락와서는 일정 확인하고 연락주겠다....
또 연락 없어 연락하면, 배송해드리겠다..
배송업체에서 연락와서 일정 확인하고 연락주겠다...
처음에는 파주에서 인천(?)으로 공장이 이전한다고 못챙겼다..
배송업체에 전달이 안된 것 같다...
배송업체에서는 매번 일정 확인한다고 하고 연락두절....
이제 정말 스트레스네요...
그냥 다 제품 회수해가시고 환불해주세요.
벤치의자1은 하자가 작아서 교환없이 그냥 쓰려고 했는데 (직원에게는 배송 후 바로 하자 접수했음)
이것까지 모두 반품할께요..그냥 환불해주시고 끝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