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7테이블 사용한지 한달 조금 안됐습니다
2년전쯤 501체어 구입후 이사하면서 테이블과 의자1개를 추가 구매하였습니다
구입한 매장의 사후응대 불만으로 중간에 매장한번 변경했구
그뒤로 물건의 as문제로 본사와 통화, 후기 등록건으로 sns담당자와 대화 등을 하면서 카레클린트에 너무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
사업 확장등에만 신경쓰지마시고
저 한사람만의 불만이아닌 이런 사소한 것들이 쌓이면 신뢰잃게되는건 한순간 아닐까 생각듭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