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307테이블 구매자 입니다. 사용기간 1년도 안됐는데 상판갈라짐 발생했습니다. AS대응도 최악이네요.

작성자 김용규(ip:)

작성일 2022-07-11

조회 9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307테이블 구매하고 사용한지 1년도 안되서 상판 갈라짐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AS센터 전화했더니 해당 구매 지점으로 연결을 하더라구요. 구매 지점에서 연락오더니 직원분이신거 같은데 다짜고짜 보증기간 3개월이라 하면서 유상처리 비용만 설명하길래 화가나서 제대로 알아보고 다시 연락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연락준다고 하더니 일주일 넘게 기다렸는데 연락이 없어서 다시 연락했더니 그제서야 다시 알아보고 연락주네요. 그러더니 사진상에 다른 생활스크레치가 있다고 같이 케어서비스라고 하면서 유상 수리를 안내해주네요. 

제품은 비싸게 팔아놓고 나무의 특성만 설명하며서 유상 서비스만 안내했습니다. 그리고 상판에 도료를 뿌리는데 두껍게 도포가 되는 부분도 있고 얇게 도포가 되는 부분도 있다고 하시면서 하자가 아니라고 말씀하시네요. 

그리고 소비자 보호센터 확인해보니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라고 합니다. 


고작 사용한지 1년인데 이렇게 문제가 발생하고 대응하는 행태가 최악입니다. 



구매 생각하시는 분들은 잘생각 하세요. 바로 소비자 보호센터에 신고했습니다. 

그리고 본사 AS센터 운영방법도 검토 하세요. 구매 대리점으로 떠넘길거면 대표 AS번호는 왜 만들어 놨나요?


비싸게 팔아먹고 관리 엉망이네요


하자부분 사진 같이 올리니 구매 하실분들 참고 하세요. 


혹시 몰라 홈페이지 관리자가 제글 지울까봐 올리고 바로 캡쳐 들어갑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